`19일 컴백` 다비치,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 티저 이미지 공개



오는 19일 컴백을 앞둔 여성듀오 다비치가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다비치는 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의 오랜 연인에게`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비치는 해맑은 모습으로 얼굴을 맞댄 채 부드러운 미소로 따뜻하고 포근한 무드를 연출했다.

지그시 감은 두 눈과 말간 얼굴 위 떨어진 노란 꽃잎이 화사함을 더해 설레고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며,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다비치는 19일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는 지난 5월 발표한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의 청량한 감성을 이어 따뜻한 감성을 담은 겨울의 ‘너못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음원 공개와 함께 음원차트 1위를 섭렵한데 이어 지금까지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롱런 중이다.

그런 만큼 겨울의 `너못말`로 떠오른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가 어떤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비치는 12월 13~15일 3일간 개최되는 연말 콘서트 "2019 DAVICHI CONCERT" 티켓을 전석 매진시키며 공연계에서도 여전한 인기를 과시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