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그룹 대표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위해 상반기에 이어 총 상금 450만원을 걸고 제2회 'Fun Fun한 영상공모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

공모 소재는 지난 10월 선행 되었던 '사조 CM송 공모전' 수상작인 8개 음원을 활용하거나 또는 오랜 기간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았던 사조그룹 대표제품(사조참치, 사조안심팜, 대림선랍스타킹, 오양맛살, 해표식용유)을 활용해 60초 이내 분량의 영상을 제작하여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이달 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되며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된 영상 파일을 첨부해 공지된 메일로 전달하여 응모가 가능하다.

시상은 대상 1팀 200만원, 최우수상 1팀 100만원, 우수상 1팀 50만원, 장려상 5팀 20만원이 지급되며, 당선기준은 흥미, 중독성, 아이디어, 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수상자 발표는 12월 20일 사조그룹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조그룹 제2회 영상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항상 당사 공모전에 많은 관심으로 지원해 주시는 참가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대중과 함께 만들어가는 모든 것들이 사조그룹을 지속 가능하게 하는 자양분임을 잊지 않고 더욱 소통에 힘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