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맞이에 돌입하는 패션유통가, `겨울 방한의류 특가전` 마련에 눈길

모다아울렛 순천점에서는 오는 6일까지 `겨울 방한의류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를 통해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부터 여성복, 남성복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다아울렛 순천점 야외행사장에서는 `컬럼비아 겨울 아우터웨어 특가전`을 진행한다. 컬럼비아 플리스재킷, 베스트, 등산화, 경량패딩, 바지, 롱패딩 등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인기 캐주얼 브랜드 Jeep에서는 `야상점퍼 대전`을 마련했다. 본 행사에서는 Jeep 맨투맨, 점퍼, 후드티셔츠, 패딩 베스트, 팬츠, 야상 점퍼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지하 1층에서는 인기 의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이월 상품전`이 열린다. 아이더, 머렐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GU#에서는 `GU# 1+1특가전`을 통해 맨투맨, 데님, 트레이닝 팬츠를 1+1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퀄팅점퍼, 코트, 야상점퍼 등의 겨울상품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 구매 가능하다.

1층에서는 `여성복 아우터 스타일링 제안전`이 열린다. 본 행사를 통해 잇미샤, 탑걸 등 인기 여성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층에서는 `남성복 프리미엄 아우터 세일전`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지오지아 패딩재킷, 코트, 패딩 점퍼 및 본지플로어 터틀넥, 코트, 정장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같은 층에 위치한 골프웨어 브랜드 파사디, 벤제프에서는 겨울 라운딩을 위한 `겨울 아이템 추천상품전`을 마련했다. 본 행사를 통해 골프웨어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층에 위치한 아동복 브랜드 토토헤로스, 애플핑크에서는 `아동복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통해 니트, 맨투맨, 재킷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모다아울렛 순천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학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