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정일우, `중식칼 쓰는 남자` 반전 일상
배우 정일우의 일상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최초 공개된다.

25일 밤 KBS 2TV 새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첫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1회에서는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 `맛.잘.알` 스타 6인의 첫 만남부터, 이들이 어떻게 먹고, 어떻게 요리하며 사는 지 미식 라이프를 엿볼 수 있는 평소의 리얼한 일상, 메뉴 개발을 위해 의지를 활활 불태우는 스타들의 모습이 공개될 전망이다.

그 중 정일우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정일우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데뷔 13년만 첫 고정 예능 출연을 확정했기 때문. 정일우는 방송 최초로 살고 있는 집을 비롯, 일상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른 아침 잠에서 깬 정일우의 모습부터 공개된다. 이어 정일우는 아침식사를 위해 혼자서 된장찌개, 오이무침 등 집밥 요리를 뚝딱뚝딱 하기 시작했다고. 무엇보다 전문가용 중식칼을 꺼내 자연스럽고 능숙하게 사용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다. 야무진 칼질부터 프로 주부들 못지않은 깔끔한 뒷정리까지 몸에 밴 모습으로 이영자, 정혜영 등 다른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고 스스로 단언했던 것처럼, 이날 정일우는 깜짝 놀랄 식성도 공개한다. 좋아하는 음식을 먹기 위해 홀로 단골 맛집을 찾아, 상상초월 혼밥 먹방을 선보인 것. 사람들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거침없이 대식을 즐기는 정일우를 보며 출연진 모두 "반전이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훈훈한 외모와 깜짝 요리실력도 모자라 반전 식성까지 선보이며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제대로 사로잡은 정일우의 활약이 기대된다. 배우 정일우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25일(오늘)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정일우 (사진=K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