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참고서 스테디셀러 천재교육 `해법문학 세트`, 구매 시 특별한 혜택 증정
가장 많은 문학 작품을 수록한 문학 참고서인 천재교육의 `해법문학`이 개정판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개정판에는 10종 고등 문학, 11종 고등 국어, 독서, 화법과 작문, 언어와 매체의 교과서에 수록된 문학작품을 총 877편을 담았다. 특히 세트 구매 시 `문학 작품 핵심 정리집`을 증정하고 있는데 반응이 좋다는 후문이다.

`문학 작품 핵심정리집`은 해법문학에 각 책에 수록되어있는 주요 작품 519편의 고등 국어의 핵심 사항을 담은 정리집이다. 얇고 가볍기 때문에 언제 어디든 휴대하며 가지고 다닐 수 있고, 핵심 작품 엑기스만 담겨 있기 때문에 시험 전 마무리 점검으로 좋다. 별도 구매가 불가능하고 세트 구매 시에만 증정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세트 구매를 이끌고 있다.

`해법문학`은 고전시가 226편, 고전산문 129편, 현대시 245편, 현대소설 133편, 수필·극 144편을 담고 있다. 총 877편을 상세하게 분석하며, 핵심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조화했다. 나아가 수능·평가원·교육청 기출문제 등을 제시하여 고등 내신 및 수능 시험에 대비하도록 했다.

천재교육의 `해법문학`을 구입한 구매자들은 "고등 국어라는 과목이 여러 분야로 나누어지면서 그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참고서가 바로 고등 해법문학 세트라고 생각합니다", "고등 문학 고득점을 위해서 꼭 한 번쯤 읽어봐야 할 교재", "고전시가 부분이 좋네요. 알차고 충실한 참고서네요" 등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