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멕스, 무료로 입술 사주 봐주는 ‘가맥수’ 이벤트 개최

내 입술 모양에 따른 사주풀이와 함께 립케어 제품까지 ‘득템’

글로벌 립케어 전문 브랜드 카멕스(CARMEX)가 오는 10월 12일(토) 무료로 입술 사주를 봐주는 `가맥수 사주`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명인 `가맥수(佳脈水)란 브랜드 네임인 `카멕스`를 한자식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아름다운 물의 기운이라는 의미를 가졌다. `가맥수` 프로모션은 이벤트 테마에 맞춰 영문 브랜드명을 사주풀이에 어울리는 한자식으로 재치있게 바꿔 고객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홍대입구역 9번출구 인근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미션 수행 시 무료로 입술 사주를 볼 수 있는 이벤트로, 크리에이터 이승재가 역술인이되어 입술 모양과 상태에 따른 사주를 설명해줄 예정이다. 이후 이벤트 참여자의 소중한 입술을 위해 입술 타입에 맞는 립케어 제품을 알려주고,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홍대입구역 주변을 활보하고 있는 카멕스 인형탈과 셀카를 찍은 후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무료로 `가맥수` 입술 사주를 볼 수 있으며, 미션 수행 동의 시 카멕스 인형탈은 도망가거나 가위바위보를 하는 등 미니게임을 진행해 미션수행의 재미와 난이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할 카멕스 인형탈로는 KBS공채 개그맨이자 유튜버 심문규, 이상은으로 구성된 `구공탄`이 활약할 예정이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해당 프로모션 행사장에서는 `프롭스(소도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행사 진행시간 동안 카멕스 부스 앞 테이블에서 `카멕스 프롭스`를 받고 프롭스를 입에 대고 셀카를 찍은 후, SNS에 `#카멕스`, `#애착립밤`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할 시 해당 브랜드 제품을 증정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가맥수` 프로모션은 무료로 입술사주를 봐주는 콘셉트의 특별한 샘플링 이벤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사 제품을 경험하고,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은 광동제약 카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