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로메가, 학술대회 참가… 혈행 건강 위한 '오메가3 섭취' 필요성 강조
종근당건강은 11일(금),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영양학회 국제학술대회'에 참석, '한국의 심뇌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오메가3 섭취의 중요성'을 주제로 발표했다.

한국영양학회 학술대회는 1967년부터 해마다 주최하는 학술대회로, 올해에는 미국, 일본 등 영양학회 관계자를 비롯한 약 600여 명이 참여했다. 이 대회는 식품영양학계 전문가들이 새로운 연구와 발견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는 자리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종근당건강 R&D, 마케팅 본부장 박성선 전무는 국내 소비자들의 경우 오메가3에 대한 기능성 인지도가 낮아 종합건강기능식품으로만 구매하는 소비 패턴을 소개하며, 오메가3의 기능성 중 혈행 개선이 우선으로 학습되어 오메가3 섭취 필요성을 정확하게 알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혈행 건강 관리 부족으로 높아진 한국의 심뇌혈관질환 사망률과 발생 원인 ▲ 심뇌혈관질환과 오메가3 상관관계 ▲ 오메가3 섭취를 통한 심뇌혈관질환 예방 및 관리 ▲ 한국의 오메가3 소비자 인식 및 섭취 실태 등에 대해 소개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오메가3가 단순한 종합건강기능식품이 아닌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학술대회 당일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프로메가' 전시 부스를 설치하고, 오메가3의 영양학적 우수성과 효능을 알림과 동시에 제품 설명 및 브랜드 소개에 앞장섰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오메가3는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개선,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지난해 소비자 구매·섭취율, 브랜드 인지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리얼오메가3, 기억력 오메가3, 오메가3 파워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