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한 `0원 합격패스` 마련
전기기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0원 합격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수강료 환급과 수강기간 연장이라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2020년 제 1회 전기기사 필기와 실기 시험에 모두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고, 불합격해도 2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각 과목의 체계적인 개념정립과 문제풀이를 통해 약점을 보완하는 `필기` 과정과 빈출이론을 분석하고 문제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실기`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지난 시험의 기출문제 분석 및 출제 포인트를 확인하는 `기출해설특강`을 마련했으며 실제 전기기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해 현재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에듀윌은 수험생의 학습패턴을 반영한 에듀윌 전기기사 전문 교재를 사용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0원 합격패스`에 대한 세부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