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판매, 유통하는 '해표 천연 간편분말 4종' 출시(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조대림의 해표 브랜드에서 100% 국산, 천연 원물재료만 사용해 자연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천연분말 4종(멸치분말, 새우분말, 맛내기 분말, 표고분말) 리뉴얼을 기념하여 마련한 이벤트로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해표 천연분말 4종'을 이용하여 만들면 좋을 만한 요리 레시피를 등록하여 응모 가능하다. 응모자중 당첨자 20명을 선정하여 '해표 천연분말 4종세트'를 체험 상품으로 증정한다.

해표 천연분말 조미료는 100% 국산 원물(멸치, 새우, 표고, 디포리 등)과 국산 천일염 등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맛과 향이 자연 그대로 살아있고 기존 인공 화학 조미료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에게는 제격인 제품이며 특허 받은 299℃ 로스팅 방식을 적용하여 해산물 잡내 및 멸치 특유의 쓴맛, 비린 맛을 잡아 더욱 깔끔하고 구수한 맛을 증대시켰다.

식구가 적은 2~3인 가구 등을 고려하여 개별 (스틱)포장으로 되어있어 보관과 사용이 간편한 것도 특징이다. 최근 다소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국물요리나 찜, 조림, 죽 등의 요리시 간단히 사용 해봐도 좋을 듯 하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