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홍삼으로 홍삼시장 잡겠다"...진세노드림 비전선포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진세노드림은 지난 8일 웨딩그룹위더스 6층 메리엘컨벤션에서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진세노드림 윤건상 대표, 스템랩 오동훈 대표, 스템랩 자사 브랜드 마로아 화장품 유현주 대표, 재향군인회 광고마케팅사업단 조명환 단장을 비롯하여 약 300여명의 대리점주 및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선포식에는 줄기세포 분야 벤처기업 스템랩 및 재향군인회 광고마케팅사업단과 제휴 협약을기념하고 향후 비전을 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진세노드림의 대표제품 `진세노큐리올`을 소개하며 홍삼 시장의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행사는 각 대표이사 축사, 제휴협약식, 아나운서 출신 KEC 아카데미 원장 김효석 박사의 초청강연 순으로 진행됐다.

진세노드림 윤건상 대표는 "1990년 초반부터 홍삼만 연구한 지 벌써 20년의 세월이 흘렀다.

오랜 연구 끝에 홍삼을 나노화하는데 성공했으며, 흡수율을 극대화하고 진세노사이드와 불용성 성분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진세노드림의 증숙공법을 통한 나노홍삼이 세계 홍삼 시장의 기준이 돼 새로운 획을 긋겠다"고 밝혔다.

이어 스템랩 오동훈 대표는 "스템랩은 역분화 줄기세포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선도 기업"이라며 "진세노드림의 기술과 함께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재향군인회 광고마케팅사업단 조명환 단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그는 "먼저 면역력으로 탁월한 홍삼을 나노화하는데 성공한 진세노드림의 비전선포식에 참석하게 돼 기쁘다"면서 "진세노드림과의 협업으로 재향군인회 회원 및 가족의 건강을 위해 함께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세노드림은 20년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홍삼의 천연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천연나노분쇄기술을 통해 다량 추출한 건강기능식품 `진세노큐리올`을 출시했으며,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홍삼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진세노드림의 자회사이자 제조원인 ㈜에이펙셀은 천연 나노분쇄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한국 노벨 물리학상 후보로 올랐으며, 올해도 한국 노벨 화학상 후보로 선정됐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