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임현식, 솔로 데뷔곡 `DEAR LOVE`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비투비 임현식이 솔로 데뷔곡 `DEAR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임현식은 11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의 타이틀곡 `DEAR LOVE`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임현식이 우주 공간에서 비슷한 차림을 한 미지의 인물과 처음 마주하는 순간이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겨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현식이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얼터너티브, 록, 신스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우주와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DEAR LOVE`는 임현식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곡으로, 시적인 가사와 편지식 구성이 특별함을 더한다.

임현식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한편, 임현식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