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호우 손호영 “김태우, 술 친구…회포 푼다”



그룹 god 첫 유닛 호우(손호영&김태우)가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서 서로를 ‘술 친구’라고 말했다.

최근 진행된 SBS MTV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촬영에서 MC 윤도현은 호우에게 “두 분 좋은 친구지 않냐. 그런데 god때 가장 많이 의견 대립을 했다더라”라고 운을 뗐다.

손호영은 “의견 대립이 다른 것 보다 공연 할 때 음악을 두고 ‘이렇게 하자, 저렇게 하자’라며 둘이서 많이 티격태격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태우는 “20년이 흐르지 않았냐”라며 “요즘 호우를 하면서 느낀 건데 이제는 서로가 하자는 것을 하는 것 같다. 이제 서로 조율이 잘 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호영은 “우리 둘이 유일하게 술 친구다. 둘이 술을 좋아한다. (김태우가)술 마시고 나한테 많이 푼다. 취해서 엄청 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호우와 함께 레게 강 같은 평화(하하X스컬)가 출연하는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의 무대는 10월 11일 밤 12시 SBS funE, 10월 15일 저녁 7시 30분 SBS 미디어넷의 신규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 10월 16일 밤 10시 30분 SBS MTV, 10월 21일 밤 11시 SBS FiL UH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 방청 신청은 엘포인트 홈페이지, 엘포인트 앱 또는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