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포근한 가을 감성의 따뜻한 소극장 콘서트 ‘쓰임’ 11일 티켓 오픈



가수 이석훈의 소극장 콘서트 ‘쓰임’ 티켓 예매 전쟁이 시작된다.

11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2019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쓰임’ 티켓 예매가 본격 오픈된다.

‘쓰임’은 2년 만에 돌아온 이석훈의 소극장 콘서트로, 노래만으로 쓸모 있는 쓰임이 되겠다는 이석훈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있다.

이석훈 특유의 풍성한 음색으로 꾸며질 이번 소극장 라이브 무대는 그의 진솔한 음악으로 가을 감성을 깨워주는 것은 물론 잊히지 않는 기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음악 팬들과 보다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소극장 콘서트 ‘쓰임’은 대중이 사랑하는 보컬리스트 이석훈 만의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보컬그룹 SG워너비로 나이를 불문하고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온 이석훈은 솔로곡 ‘너였구나’, ‘사랑하지 말아요’, ‘완벽한 날’ 등 이석훈 표 발라드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또 아이돌 육성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보컬 트레이너로 출연하는가 하면 각종 예능, 인기 드라마 OST 및 다수의 뮤지컬 참여로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한편, 2019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쓰임’은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 총 3일간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개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