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2020년 공인중개사 100% 합격 프로젝트` 펼쳐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2020년 공인중개사 100% 합격 프로젝트`를 펼쳐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경록은 2020년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합격을 목표로 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등록 시 공인중개사 시험합격에 필요한 인강과 교재를 포함한 모든 교육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무료로 연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의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 인강, 교재이므로 고효율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처럼 해당 인강, 교재는 정답률이 높고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어 반복적으로 학습하기 용이하고,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중요한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방법으로 실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접근성이 높아 부동산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 수험생이 학습하기에 좋다.

이외에도 경록은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을 수강하는 회원에게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에 무제한 응시할 수 있는 IT학습센터, 학습 편의성이 높은 교재E북과 멀티강좌,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대에 도움이 되는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을 전부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제도를 만드는 데 기여한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