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공원 조망 `광교 SK VIEW Lake` 25일 입주..스카이라운지 오픈행사 18~20일 3일간 개최

광교특별계획구역 중심이라는 뛰어난 입지로 화제를 모은 업무시설 `광교 SK VIEW Lake`(광교 SK 뷰 레이크)의 입주가 오는 25일로 확정된 가운데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입주 기념 스카이라운지 오픈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원컨벤션센터와 광교호수공원이 맞닿은 곳에 위치한 광교 SK VIEW Lake는 광교신도시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섹션 오피스로, 최소단위 모듈화 시스템을 통해 사무실 면적을 기업 규모에 맞춰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다. 또한 경기도 최고 높이 오피스 타워인 광교 SK VIEW Lake는 총 높이 175m로, 광교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이라는 기대를 모은 바 있으며 특히 광교호수공원이 인접해 있어 사무실에서 영구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한편 최근 효율성 높은 업무공간은 물론, 쾌적한 업무환경에 대한 중요성까지 강조되면서 뛰어난 조망권을 뜻하는 `뷰(View) 프리미엄`을 찾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광교 SK VIEW Lake는 이러한 부동산 트랜드를 겨냥하여 입주 기념 스카이라운지 오픈 행사를 개최, 광교 SK VIEW Lake의 우수한 조망권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스카이라운지 오픈 행사는 40, 41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서 광교 SK VIEW Lake의 영구조망권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부동산업계 관계자는 "뷰 프리미엄은 최근 사무공간을 찾는 수요자들 사이에서 중요하게 작용하는 고려요소 중 하나"라고 말하며 "광교 SK VIEW Lake의 경우 광교호수공원을 조망할 수 있다는 점 덕분에 문의가 계속되던 상황에서 이번 행사는 영구조망권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광교 SK VIEW Lake는 오는 10월 25일 입주가 확정되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