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이다’, 10월 28일 쇼케이스 진행


마지막 시즌, 뮤지컬 <아이다>의 공식적인 첫 무대이자 마지막 쇼케이스가 될 <The Finale Showcase, AIDA the Musical>이 10월 28일 오후 7시 30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다.

뮤지컬 <아이다>의 성대한 시작을 알리는 이번 쇼케이스는 윤공주, 전나영, 정선아, 아이비, 김우형, 최재림 등 31명의 전체 배우들이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작품의 음악은 시대와 장소를 초월한 장대한 스케일에 맞춰 락, 가스펠, 발라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음악만으로도 한편의 공연을 보는 듯한 생동감을 전달한다.

오민영 음악감독이 이끄는 아이다 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라이브 연주에 맞춰 한국 최고의 싱어이자 연기자인 배우들이 지금까지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2005년과 2010년 <아이다>에서 메렙 역으로 활약했던 김호영 배우가 특별 출연해 ‘아이다’ 한국 공연 14년 여정을 되짚어보며 마지막 공연을 향한 첫 발걸음을 응원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뮤지컬 <아이다> 프리뷰 X쇼케이스 패키지를 예매한 500명과 신시컴퍼니, 인터파크, 더뮤지컬, 씨어터플러스, 네이버 공연전시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뮤지컬 <아이다> 프리뷰X쇼케이스 패키지 티켓은 오는 9월 30일 오전 11시부터 구매 가능하고 초대이벤트는 10월 2일부터 진행된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네이버 TV와 VLIVE를 통해 생중계되며,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한편,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이 제작한 뮤지컬 <아이다>를 가장 만날 수 있는 프리뷰 공연은 11월 13일부터 16일 낮 공연까지 총 4회에 걸쳐 전석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프리뷰 공연 티켓은 오는 10월 1일부터 신시컴퍼니 홈페이지와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