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카페의 재발견' 이색 콘셉트 적용한 커피전문점

입력 2019-08-20 13:45:02 수정 2019-08-20 13:45:0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드롭탑 강릉안목해변점



최근 국내 이색 커피전문점 매장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인테리어와 풍경을 선보여 휴가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것은 물론 쾌적한 매장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여행길에 한숨을 돌릴 수 있다는 점이 인기 비결이다. 콘셉트도 다양해 오션뷰부터 전통 문화까지 취향에 맞는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오션뷰와 함께 휴식을 선사하는 드롭탑 보성율포점 및 강릉안목해변점
카페 드롭탑의 보성율포점과 강릉안목해변점에서는 탁 트인 오션뷰를 배경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보성율포점은 보성율포해수욕장으로부터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아름다운 백사장과 호수 같은 바다를 볼 수 있어 많은 방문객이 찾고 있다.

강릉 안목커피거리 헤렌하우스 호텔에 위치한 강릉안목해변점은 6층 라운지와 7층 루프탑에서 시원한 바다 풍경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명소로 자리 잡았다. 야외테라스에는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소파를 비치하여 더욱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두 매장 모두 드롭탑의 새로운 인테리어 버전을 적용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드롭탑 관계자는 "드롭탑의 오션뷰 매장은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휴식을 취하기 좋아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며 "특히 새로 적용한 인테리어가 주위의 풍경과 조화롭게 어울려 더욱 호평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 전통 문화를 담은 스타벅스 경주 보문호수 DT점
스타벅스의 경주 보문호수 DT점은 아름다운 외관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좌식 공간을 운영한 매장으로 유명하다. 전통 문화재로 유명한 경주라는 지역의 특성을 살려 매장에도 한국 전통문화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

2층에는 120여석 규모의 한국식 좌석을 마련하였으며, 3층 야외 테라스에서는 어느 자리에 앉아도 보문호수를 즐길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 높이를 조절했다. 외부 인테리어는 호숫가와 어울리게 현대적이면서 밝은 색상을 적용해 따뜻한 느낌이 나도록 했다.

▲초원 위에서 즐기는 그림 같은 풍경, 투썸플레이스 거제바람의언덕점
해금강 유람선 선착장 부근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거제바람의언덕점에서는 바다와 노을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드라마나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한 바람의 언덕은 푸른 잔디밭과 풍차가 만들어내는 그림 같은 풍경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테라스에선 시원한 바닷바람에 몸을 맡기며 유럽 항구에 온 듯한 기분으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바닷바람을 쐬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할리스커피 부산송정점
여름철 인기 관광지인 부산 송정 해수욕장에는 반짝이는 송정 바다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할리스커피 부산송정점이 위치해있다. 부산송정점 매장의 2층과 3층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 시원한 커피와 함께 뜨거운 한낮의 햇빛을 피하면서도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하기 좋다. 또한 루프탑에서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편안하게 푸른 송정 바다와 햇살을 즐길 수 있다.

▲서해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탐앤탐스 왕산해수욕장점
탐앤탐스 왕산해수욕장점에서는 서해 바다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왕산해수욕장점은 전망카페를 컨셉으로 하여 높은 천장과 대형 통유리창을 통해 시원한 전망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위치하여 바다 구경을 마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08-20 13:45:02 수정 2019-08-20 13:45:02

#드롭탑 , #커피전문점 , #스타벅스 , #할리스커피 , #투썸플레이스 , #탐앤탐스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