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3사명품, 부동산종합 전문가 양성 박차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교육과정과 공경매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를 모두 포함한 3사(士)명품 패키지를 선보이며 부동산종합전문가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록은 역대·최대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 100여 명이 만든 정통 교재와 인강을 제공하는 62년 전통 부동산전문 교육기관이다. 1957년부터 부동산학을 연구해왔으며 부동산교육 전문화를 주도하고 미래 부동산 인재를 배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3사명품 패키지는 단 한 번 등록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인강을 평생 이용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시험에 꼭 출제될 만한 이론과 문제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만큼 기본서, 문제집, 인강에서 매년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는 중이다.

HD 전자칠판을 사용해 가독성을 높이고 IT학습센터, E-Book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학습 자료를 이용할 수 있는 점도 경록의 경쟁력이다. 또 시험과목별 이론 강좌 수강 시간이 평균 24시간 남짓이기 때문에 얼마 남지 않은 시험일정 중에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정통 족집게식 강의라고 평가받는다.

3사명품 패키지 등록 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에는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해 업무 범위와 전문성을 확장할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모두 정년이 따로 없어 노후대비로 활용 가능하며 임대관리사, 공경매 과정을 통해 부동산종합전문가로서 중개료 외 부가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을 받게 된다.

경록 관계자는 "지금 경록 3사명품 패키지에 등록하면 8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공인중개사 단일 자격증 취득자를 넘어서 부동산중개, 컨설팅, 관리업무, 경매까지 두루 섭렵한 3사명품 부동산종합전문가 양성에 앞으로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패키지와 85% 할인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경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