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무역보복 테마주들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모나미가 2,500원부터 7,500원까지 200%↑ 급등했고, 켐트로스 100%↑ 그리고 신성통상, 깨끗한나라, 하이트진로홀딩스우 등 수많은 종목들이 수십에서 수백% 시세가 터지고 있다.



따라서 주식시장은 수년 만에 강력한 테마시장이 형성되어 있고,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그 동안의 고생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의 시장이 펼쳐지고 있는 것이다.



오늘은! 국내최초, 아시아최초, 세계최초로 반도체 핵심 부품을 개발하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글로벌 IT업체에 공급하며, 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8월장 큰돈 벌어줄 일본테마 황금주를 추천드린다.



스마트폰, 자동차, 의료기기 등 모든 제품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 부품인데, 더욱 놀라운 사실은! 세계 2위 업체까지 인수하며 글로벌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종목이다.



그런데, 이것만이 전부가 아니다! 아시아 1위 자율주행차 기업과 초대형 M&A에 성공하며, 반도체와 자율주행차 등 4차 산업혁명 핵심주로 매년 수백억대 흑자를 기록하고 있고,



게다가, 수백억대 역대급 실적을 기록중인데, 주가는 최고점 대비 반토막 상태로 바닥에 머물고 있어, 지금 당장 따블 이상의 시세가 터져도 모자랄 판이다.



이러다 보니 증권사 조차도 당장의 목표가를 현주가 대비 100% 이상 높게 잡으며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 일본 수출보복 테마로 200% 급등한 모나미 수익은 가뿐히 뛰어 넘을 것이다.



지분 구조를 보면! 대주주의 지분이 높고, 시중에 유통되는 물량이 극히 적은데, 최근 장시작과 막판에 거대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을 보면, 장대양봉 1~2방 터지며 본격적인 상승 랠리가 시작될 긴박한 상황이다.



결론적으로 ▶ 국내최초 반도체 핵심부품 개발! 세계 시장점유율 1위! + 관련분야 세계 2위 업체까지 인수하며 글로벌 시장 장악! + 게다가 아시아 1위 자율주행차 기업과 초대형 M&A 성공! + 매년 수백대 실적 大폭발하는 8월 황금주다.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성장국면에 진입하고 있는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대형 호재로 중무장한 황금주로, 지금 매수해두면 대박이 터질 종목이니까, 지금 당장 물량 확보에 총력을 다하기 바란다.



국내 최초 반도체 국산화 성공한 황제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273번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 국내최초 반도체 국산화 성공한 황제주! 8월 큰돈 번다! (종목확인)




주식승부사 <추천핵심포인트>
첫째, 국내최초 반도체 핵심부품 개발 성공! 세계 시장점유율 1위 기업!
둘째, 스마트폰, 자동차, 의료기기 등 모든 제품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부품!
셋째, 자율주행차 기업과 초대형 M&A 성공하며 매년 수백억대 실적 大폭발!
넷째, 역대급 실적! 그런데 주가는 최고점 대비 반토막, 완전 대바닥!!




[관련종목]
남성/주성엔지니어링/후성/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일화학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