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다비, 30일 전곡 프로듀싱 새 싱글 ‘Would You?’ 발매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의 신보가 베일을 벗는다.

다비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Would You?(우쥬?)’를 발매한다.

‘Would You?’는 지난해 5월 발매한 싱글 ‘퀘스천(Question)’ 이후 다비가 약 1년 2개월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발표하는 신보로, 직접 프로듀싱과 가창을 도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사랑했었다고’는 연인과의 이별을 앞둔 화자의 솔직한 심정을 이야기한 곡으로, 담담해보이지만 씁쓸함과 아쉬움이 함께 묻어나는 가사, 트렌디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함께 수록된 ‘하고 싶던 말’은 헤어진 연인에게 전하고 싶었지만 끝내 하지 못했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다비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그루브한 사운드, 애틋한 보컬 등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지난 2014년 가요계 데뷔한 다비는 작사, 작곡, 편곡, 보컬 등 모든 음악적 능력을 고루 갖춘 뮤지션으로, 독보적인 피아노 연주 및 프로듀싱 실력을 통해 수많은 인기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치며 음악팬들에 이름을 알렸다.

다비는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 ‘쉬즈 파인’ 등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했고, 윤하, 슈퍼주니어, 노을, 소유, (여자)아이들 소연 등과도 협업을 펼치는 등 뛰어난 음악성을 입증하며 가요계 주목받는 뮤지션으로 활약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