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ASMR 퀴즈` 빅웃음 예고…모두가 놀란 청력왕은?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참견인들의 달팽이관을 본격 자극한다. 이영자가 숨 죽이고 마이크 앞에서 음식을 먹고 있는 모습으로 포착된 것. 이 가운데 참견인들이 소리만 듣고 그녀가 먹는 음식을 맞힐 것을 예고하고 있어 과연 `먹교수 ASMR 퀴즈`의 승자는 누가될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60회에서는 `먹교수 이영자 표 ASMR 퀴즈` 현장이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자가 마이크에 입을 갖다 대고 조심스럽게 음식을 먹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는 `2019 전참시 MT`의 두 번째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MC 전현무는 "우리 `전참시`에서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라며 이영자가 먹는 소리를 듣고 어떤 음식을 먹는지 맞히는 `먹교수 ASMR 퀴즈`의 시작을 알렸다는 후문. 이에 저마다 안대로 눈을 가리고 귀를 쫑긋 세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 이승윤을 비롯한 참견인들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테일 갑` 청력왕이 등장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그는 이영자가 내는 `허업` 소리를 듣고 어떤 음식인지 정답을 맞혀 이영자와 전현무를 아연실색하게 했다고 전해져 대체 누구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2019 전참시 MT`에서만 들을 수 있는 `먹교수 이영자 ASMR 퀴즈`는 13일(오늘) 밤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참시` 이영자 ASMR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