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주, 영화 ‘레드슈즈’ OST 메인테마송에 가창자로 참여



가수 용주가 영화 `레드슈즈` OST의 메인테마송에 가창자로 참여한다.

용주가 OST로 참여한 디즈니-드림웍스 제작진이 제작한 마법같은 모험을 담은 영화 `레드슈즈`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한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담았다.

용주가 부른 `아름다운 그대`는 `레드슈즈`의 남자 주인공 멀린 왕자의 테마송으로, 부드러운 선율의 스트링과 마음을 간지럽히는 듯한 멜로디가 사랑에 푹 빠진 감정을 잘 표현한 곡이다.

특히 용주의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정으로 멀린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하여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아름다운 그대`를 부른 용주는 2018년 5월 싱글 ‘눈을 맞추면’을 발매해 가요계 데뷔 후 지난해 12월 SBS ‘더 팬’에 출연해 TOP5에 오르며 남다른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4월 10일 첫 미니앨범 ‘이 시간(This Time)’ 발매 후 각종 공연과 페스티벌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의 참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레드슈즈’는 영화 ‘마담 싸이코’ ‘킥 애스` 시리즈 등 장르를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클레이 모레츠, 샘 클라플린, 지나 거손, 패트릭 워버튼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전 세계 최고의 배우들과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선보일 상상의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용주가 부른 `아름다운 그대`는 7월 15일 정오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