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컴백’ VAV, 7色 여름향기 가득 ‘기브 미 모어’ 썸머 ver. 콘셉트 포토 공개



컴백을 앞둔 그룹 VAV가 새로운 콘셉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12일 0시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 썸머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된 피에스타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청량한 매력을 자랑한 VAV는 썸머 버전을 통해 한층 더 물오른 남성미와 더 화사해진 여름 분위기를 뽐냈다.

VAV 일곱 멤버는 필리핀 보홀의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각각 다른 포즈와 콘셉트로 촬영에 임했다.

푸른 하늘과 해변을 배경으로 만화 속 캐릭터 같은 비주얼을 뽐낸 바론, 바다가 보이는 해먹과 야자수에 기댄 채 싱그러운 미소를 보내는 에이스, 훈훈한 외모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머리색으로 독보적인 개성을 자랑한 지우, 연한 하늘색 재킷을 입고 마치 영화 주인공을 보는 듯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제이콥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이국적인 배경과 탄탄한 팔 근육이 눈길을 사로잡는 세인트반,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에 어우러지는 댄디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로우, 화사한 햇살 아래 풋풋한 소년미를 뽐낸 에이노까지 VAV 멤버들의 독보적인 개성이 새 싱글 ‘기브 미 모어’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기브 미 모어’는 지난 3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이후 VAV가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라틴팝 황제 데 라 게토(De la ghetto)가 피처링을, 그래미어워즈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는 천재 프로듀서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VAV의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