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건물주대학 개강] 아파트 전세금으로 건물주된 사례 소개

9.13부동산 대책 이후로 아파트 투자에 적신호가 켜진 가운데, 적어도 내 건물을 갖고 싶은 건물주, 일명 꼬마 건물주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작은 토지에 예쁜 내 건물, 게다가 짭짤한 수익까지 알차게 들어온다면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 아마도 분명 조물주가 부럽지 않은 건물주일 것이다. 하지만 꼬마 건물도 규모가 작을 뿐이지 완벽한 건물이다. 그러다 보니 건물을 건축하는데 필요한 모든 요소가 똑같이 들어간다는 것을 잊으면 안 된다. 그래서 건물을 올리는 공정 하나하나는 물론 완공 후 예상 수익성까지 예측하고 분석해보는 마인드가 필요하다.

6월 17일 개강하는 한국경제TV 건물주대학에서는 국내 최고의 부동산 및 건축 멘토들과 함께 꼬마빌딩 기획, 최적의 수익 확보를 위한 상권 분석, 그리고 다양한 성공 및 실패사례까지 건물주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하는 필수 지식과 미리 대비할 위험성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알려준다.
[한국경제TV 건물주대학 개강] 아파트 전세금으로 건물주된 사례 소개

특히 중소형빌딩전문가 ㈜빌사남공인중개법인의 김윤수 대표, 도시재생전문가 ㈜수목건축의 서용식 대표, 빅데이터기반 토지건물시세제공 플랫폼 ㈜밸류맵의 이동재 감정평가사, 월 6000만원 임대료 받는 풀빌라 ㈜모켄리조트 홍대길 대표, 해외부동산투자 전문가인 ㈜존스랑라살르코리아의 이한국 대표 등 당대 최고의 실력자들과 친친디CM그룹의 건물주 학원 서동원 원장까지 강의진의 다수가 건물주라는 사실이 눈길을 끈다.

오랫동안 필드에서 뛰어온 실무 전문가들의 생생한 사례들을 한국경제TV 건물주대학에서 만나보자.

과정별 상세한 커리큘럼과 일정, 교수진 등 자세한 내용은 한경TV건물주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강의 일시

6월 17일(월) ~ 8월 09일(금) 19시 ~ 21시 30분

■ 강의 장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100길 24-2 오트리스빌딩 B1 강남건물주협회 PB센터

■ 수강료 할인 혜택

- 기존 재수강 회원 50% 할인

- 친구나 지인끼리 등록시 1+1 등록으로 각각 20% 할인

- 한국경제TV와 K-VINA비즈센터 회원에게 교육비 20% 할인

■ 문의

1599-4217 / www.건물주대학.com, ccd@chinchind.com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