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림 그리올 메이저" 6월14일 금일 GRAND OPEN!

-풀 퍼니시드(full-furnished) 오피스텔로 실생활에 필요한 가전가구 모두 갖춰 눈길

6월14일 여수 오피스텔 "죽림 그리올 메이저"가 모델하우스를 오픈 한다. 특히 여수죽림 그리올 메이저은 풀 퍼니시드(full-furnished) 시스템을 적용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풀 퍼니시드 시스템이란 세대 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가구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에 입주자들은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고 무엇보다 주거에 필요한 각종 가전제품과 가구들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

죽림 그리올 메이저 오피스텔은 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죽림리 1180-3번지 외 1필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다. 현장이 위치한 죽림지구는 여천지역 내 택지지구로 도로망 확충 및 생활편의시설 인프라 형성이 우수해 지역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매우 높은 지역이며 죽림 그리올 메이저는 이러한 죽림지구에 최초로 공급되는 오피스텔이다.

죽림 그리올 메이저의 건물 규모는 지하1층~지상 10층 오피스텔 113실과 근린생활시설 11개 호실이 포함되며 118대의 주차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1~2인 가구 주거 트렌드에 맞춰 소형평형대로 구성되었으며 일반임대 주거상품 대비 향상된 보안시스템과 쾌적성을 높였다. 더불어 입주 후 임대 및 건물관리 등 토탈 솔루션 제공으로 차별화된 상품구성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대를 살펴보면 기본으로 제공될 세대내부 옵션으로 신규 아파트에서나 적용되던 세대내부 제어가 가능한 월패드와 전기쿡탑, 렌지후드, 냉장고, 빌트인 드럼세탁기, 42인치 TV, 시스템 에어컨, 전자레인지가 기본 품목으로 제공되며 그 외에도 단지내 CCTV, 세대내부 자동 환기시스템 디지털 도어락, 전세대 LED조명 이 설치되며 친환경 마감재 이용으로 거주자들의 주거편의를 도왔다. 또한 뛰어난 호실 배치로 인해 단지 앞에 위치한 죽림근린공원은 물론 관기 저수지까지 조망이 가능해 동/서/남/북/향 전 실이 뛰어난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여수 죽림그리올 오피스텔은 뛰어난 교통망 또한 자랑한다. 현장과 인접한 화암로와 덕암로, 도원로, 17번 국도를 이용 시 여수 시내는 물론 타 시, 도까지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여수죽림 그리올 메이저가 위치한 죽림지구에서 여수 국가산업단지까지 약 8.4km 정도의 거리로 약 10분대 밖에 소요되지 않아 산단 종사자들의 출퇴근이 매우 용이한 위치이다. 이처럼 여수 국가산업단지는 물론 광양만경제 자유구역, 율촌 1·2일반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어 거대한 임대수요가 존재하며, 죽림1택지지구 개발예정으로 더 높아지는 미래가치를 보이고 있다.

편리한 생활권도 눈에 띈다. 현장 바로 앞에 농협 로컬푸드와 죽림식자재 마트가 있으며 롯데마트 여천점을 차량으로 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죽림지구 중심생활권이 이미 형성되어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 또한 자랑한다. 단지 앞 대규모 죽림근린공원이 위치해있으며 무선산, 안심산, 관기저수지 등이 인근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여수 죽림 그리올이 기존의 여수지역에 공급했던 타 오피스텔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되면서 여수 현지인보다 수도권 투자자 등 외지인들의 투자 문의가 많다고 전하면서 오피스텔은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 적용으로 임대사업자 등록 시 무주택 간주로 대출에 대한 부담감이 상대적으로 낮아 더욱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 죽림 그리올 메이저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전남 여수시 소라면 죽림중앙로 7-25 에 위치해있으며 금일 오전 10:00시부터 14:00시까지 청약신청을 접수 받으며 15:00 당첨자 발표를 진행 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