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14일 AK& 홍대점 2층에 체험형 매장인 '루나 시그니처'를 오픈한다고 이날 밝혔다.

루나 시그니처 매장은 '뷰티 내비게이터, 루나'라는 콘셉트로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은 체험형 매장이다.

루나 시그니처 매장은 주로 데이트, 회사, 클럽 등의 목적으로 홍대, 연남동을 찾는다는 점에 착안해 데이트 존, 오피스 존, 클럽 존 등 3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각 콘셉트 존은 고객들이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루나 시그니처 매장 오픈을 기념해 메이크업 쇼, 메이크업 리터치 서비스, 체험 샘플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갖는다.

오픈 당일인 14일 오후6시 뷰티 유튜버 '라뮤끄'가 루나 시그니처 매장에서 올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며 뷰티 팁을 전달한다. 또한 6월 말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에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리터치 서비스를 진행한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루나는 보다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체험형 매장을 열었다”며 “루나 시그니처 매장이 홍대와 연남동을 찾는 고객들에게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 루나를 체험하고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