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업에도 굴욕 無’ 프로미스나인, 팬 위한 ‘FUN!’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13일 오후 9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스페셜 안무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은 변함없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을 위해 프로미스나인이 준비한 선물과도 같은 콘텐츠로, 일반적인 안무 영상과는 달리 아홉 멤버 각각의 면면이 클로즈업돼 마치 바로 앞에서 안무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연습실에 모인 프로미스나인은 ‘펀!’ 음악에 맞춰 특유의 러블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실제 무대에 선 것처럼 디테일한 안무 동작부터 표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다소 부담이 될법한 밀착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이 더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 데 성공했다.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