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입성공을 위한 반수 학원 청평한샘기숙학원, 학습 환경 변화 위한 `재수반수반` 모집

지난 6월 4일 평가원 주관 모의고사가 시행됐다. 이번 모의고사에 대해 대다수의 입시 전문가들은 지난 해 수능보다는 쉬운 난이도였지만 국어, 수학 영역의 경우 변별력 있는 문제로 난이도를 조절했다고 평했다. 따라서 수험생들이 이번 모의고사를 완벽히 치르기 위해선 자신에게 맞는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어야 한다.

또한 모의고사 점수가 만족스럽게 나왔다고 해서 방심하는 것은 위험하다. 평가원 모의고사는 어디까지나 수능 문제를 출제하는 기관에서 수능시험 난이도를 조절하기 위해 시행하는 시험으로 앞으로 남은 9월 모의고사, 본 시험인 수능 역시 난이도가 어떻게 달라질지 예상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시험 전 날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다.

특히 수능까지 남은 시간 동안 성적을 큰 폭으로 향상시키기 위해선 반수 학원, 반수 기숙학원 등을 통해 학습 환경을 바꿔 보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실제로 최근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재수생과 반수생을 대상으로 `2020 재수반수반`을 모집한다는 소식과 함께 많은 수강생들이 몰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오는 23일 `2020 재수반수반`을 모집할 계획이다. 2020 재수반수반은 국·영·수 각 5등급 이내인 학생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모집 대상은 남학생으로 제한된다. 또한 하루 수업은 오전 6시 30분부터 밤 12시 30분까지 구성된 체계적인 일과표에 의해 운영되며, EBS,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이투스, 대성마이맥(비상에듀) 등 온라인 최고 강사진과 24시간 학원에 상주하는 전임 강사진, 변화하는 수능에 맞춘 수능 전문 강사진이 수업을 제공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청평 청정 지역에 위치한 자연환경과 넓고 쾌적한 강의실, 1인 1좌석제 독서실, 각 방마다 구비된 샤워실과 화장실 및 개별 냉난방 시스템으로 최적의 학습 환경을 구사했으며, 남학생 기숙학원으로 남녀 이성교제 등 공부에 방해가 되는 요인을 모두 차단해 외부 유혹을 차단하고 있다.

반수학원 청평한샘기숙학원 관계자는 "이 달 초 치른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 독학으로 공부하던 재수생, 반수생들이 학습 환경을 바꾸고자 기숙학원에 입소를 문의하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며 "계획적이고 효과적인 수업인 교과형 수능에 익숙해지도록 철저한 대비와 함께 학생들의 안전, 건강, 학습, 생활 등 모든 것을 철저히 관리해주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청평한샘기숙학원의 2020 재수반수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