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수술기구 및 메디컬 제품 협찬
- 국내 최초 의료용 수술기구 제작 기업으로 다수 의학드라마에 기구 협찬
솔고바이오(233 -0.85%)가 드라마에 수술기구를 비롯한 메디컬 용품을 협찬했다.

메디컬 헬스케어 전문기업 솔고바이오(대표이사 김일)는 배우 정재영, 정유미 주연의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연출 노도철, 극본 민지은, 조원기)에 수술기구와 메디컬 용품 일체를 협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해에 방영된 ‘검법남녀 시즌1’에도 협찬을 진행한 바 있다.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는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신참검사에서 한층 성장한 은솔(정유미 분)과 미워할 수 없는 괴짜 천재법의관(정재영 분)의 특별한 공조를 그린 드라마다.

회사 관계자는 “드라마측에 수술기구와 메디칼 용품 105개 품목, 272개 제품을 협찬하고 있다”며 “드라마를 시청하는 고객에게 솔고바이오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솔고바이오는 오는 7월 방영 예정인 배우 지성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통증의사 차요한’(연출 조수원, 극본 김지운)에도 수술기구 및 메디컬 제품 203개 품목을 협찬한다. 이 회사는 국내 최초 의료용 수술기구 제작 기업으로 ‘굿닥터’, ‘용팔이’, ‘닥터 이방인’ 등 다수의 의학드라마에 수술기구를 제공해왔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