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성지 입증하겠다"…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페스타 개최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여름, 호캉스 시즌 분위기를 고조시킬 ‘2019 파라다이스 서머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시원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풀파티부터 세계 크래프트 맥주 파티, 팝업스토어 등을 마련해 ‘페스티벌 성지’로서 저력을 입증한단 계획입니다.

축제의 포문은 풀파티로 엽니다. 7월 19일(금)과 20(토),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야외 수영장에서 판타지 콘셉트의 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AQUA PARADISE Pool Party)’를 개최합니다. 지난해 이비자 대표 프로듀서 워터맷(Watermat)의 국내 최초 내한 공연으로 주목 받은 만큼, 올해 역시 국내외 뜨거운 라인업이 예상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허브 ‘플라자(PLAZA)’에서는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고 바캉스(Go Vacance!)’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매주 금~일요일에는 한국크래프트맥주수입협회(KMBIA)와 함께하는 ‘세계 수제 맥주 파티(World Craft Beer Party)’가 진행됩니다. 전 세계 수제 맥주 200여 종과 국내에서 쉽게 접해보기 힘든 특별한 맥주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맥주 맛을 한층 살려줄 버스킹 공연도 예정돼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열립니다. 요즘 SNS에서 인기 많은 패션, 잡화 등 여름 아이템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파라다이스 유/무료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천만 원 상당의 풀빌라 숙박권이 걸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 밖에도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다채로운 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라이브의 향연이 펼쳐질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 물폭탄을 맞으며 힙합을 즐기는 ‘워터밤 인천 2019’,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등입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