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삼성 GSAT 대비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 검사 과정 수강생 모집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삼성 GSAT 등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검사 대비 과정인 `2019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GSAT 등을 비롯한 직무적성검사는 대기업 취업 성공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할 관문이다. 그러나 취업준비생들은 평균 63.1 문제를 평균 제한시간 47.7분안에 해결해야해 부담이 상당하다.

이에 에듀윌은 GSAT 등을 준비할 수 있도록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검사 대비 과정을 준비했다.

에듀윌은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검사 과정에서 3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최신 출제 경향과 기출 유형을 분석할 수 있는 `유형분석` 단계로 시작해 학습한 이론을 실전 예제를 풀어보며 확인하고 해결력과 응용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반복훈련` 단계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출제 예상 모의고사로 마지막 점검을 할 수 있는 `실전 점검` 단계를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 과정에서 삼성과 LG, SK, CJ 등 주요 기업별 특화된 면접 특강을 제공하며 수학 문제 풀이에 어려움을 느끼는 취업 준비생을 위해서는 `시크릿 특강`도 마련했다.

GSAT 등을 대비 할 수 있는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 검사 과정인 `2019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