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스리빙` 초고속 진공블렌더 WB1000, 20일 롯데홈쇼핑 런칭방송
스타일리쉬한 생활가전 제품을 취급하는 `원더스리빙`의 초고속 진공블렌더 WB1000가 TV홈쇼핑 판매 론칭방송을 진행함으로써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주문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원더스리빙`은 오는 20일(월) 오후 4시 40분부터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온라인마켓 판매1위 초고속 진공블렌더 WB1000에 대해 롯데홈쇼핑을 통한 판매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WB1000 제품은 사탕까지 곱게 갈리는 1200W의 강력한 파워와 25,000rpm의 초고속 스피드를 지닌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단단한 채소나 딱딱한 과일은 물론 얼음이나 사탕까지도 쉽고 고르게 블렌딩 할 수 있어 원하는 재료를 대부분 이용 가능하다.

진공 기능의 탑재로 재료 사이의 공기층이 제거되면서 블렌딩 된 후의 재료들이 밀도가 높아져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 역시 해당 제품의 특징인데, 블렌딩 후 거품이 줄어 소화와 흡수율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진공블렌더의 특성을 살려 재료가 공기와 닿는 면적을 줄임으로써 영양소를 최대한 지켜준다는 점도 장점이다.

진공과 파워를 겸용하는 블렌더인 만큼 활용성을 높인 제품이라는 점도 금번 방송에서 눈 여겨 볼 점이다. 진공펌프를 탈부착 할 수 있어서 주스를 마실 때는 진공으로 사용하다 곡물을 갈 때는 파워로 사용하는 등의 용도에 따른 활용성이 좋다. 1,500ml의 대용량인 만큼 4인 가족의 주스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으며 젖병 소재의 BPA-free 트라이탄으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식재료와 칼날의 접촉면을 늘려 효율적인 분쇄가 가능한 이중 구조의 3D 톱니형 칼날 `8Blade 이중칼날` 적용과 식재료에 따라 블렌딩 시간이 프로그래밍 된 7가지 자동메뉴가 탑재되어 버튼 하나로 모든 과정을 끝낼 수 있는 부분, 사용되는 용기에 따라 작동모드가 달라지는 자동용기 감지 시스템 등도 차별화 된 기능들이다.

원더스리빙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공블렌더 WB1000에 대한 모든 부분을 자신 있게 선보일 수 있도록 방송을 신경 써 준비 중이다"며 "글이나 사진으로는 부족한 해당 제품의 장점을 충실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며 방송 중 혜택도 준비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