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 커스텀 박스`이벤트로 가정의 달 마무리 어때요?

종근당건강 락토핏이 오는 31일(금)까지 사랑하는 `세상에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상에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 박스`는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이 담긴 특별한 락토핏 패키지와 마음이 담긴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 개인 맞춤형 선물세트이다. 특히, 선물 받는 사람의 연령대에 맞춰 ▲락토핏 골드 ▲락토핏 키즈 ▲락토핏 베베 중 하나의 제품을 골라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음에도 몸에도 꼭 맞는 선물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를 희망한다면 이벤트사이트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과 전달하고 싶은 사연만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1천 명의 당첨자에게 전달될 `세상에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 박스`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달 락토핏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당시 뜨거운 SNS 후기 인증들과 참여 못 한 고객들의 제작 요청이 쇄도하여 이처럼 확대 진행되었다고 한다.

종근당건강 장은영 락토핏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율·섭취율 1위 국민 유산균으로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맞춤형 생유산균이라는 락토핏만의 특장점 전달이라는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1천 명의 소비자 개개인에게 개별 맞춤형 락토핏을 선보이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사랑을 다시금 되새기고 서로의 건강도 챙겨주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아쉽게 5월의 기념일들을 지나쳤다면, 5월 중 특별한 사람에게 감동적인 선물을 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락토핏 커스텀 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것을 추천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