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튼튼한 배후수요 눈길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국가사업인 스마트산단 성공모델을 조기 창출하기 위해 창원 국가산업단지, 반월·시화 국가산업단지를 스마트 선도 산업단지로 최종 선정되었다. 또한 스마트산단 조성에 따라 정주시설 확대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기숙사·오피스텔 등 지역 임대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창원 가음정동에 들어서는 `창원 블루밍 라포레`가 창원국가산업단지를 배경으로 오피스텔 분양 소식을 알리면서 주목 받고 있다. 이곳 창원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단지 규모는 지하 3층~지상 9층 오피스텔 총 398실, 전용면적 25~56㎡로 구성돼 있다. 단지 내에는 총 512대의 넓은 주차 공간이 조성됨과 동시에 지상 1층에는 옥외공원, 5층과 7층에는 옥상정원을 조성해 입주민 주거 품격을 높였다.

무엇보다도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는 LG전자, 두산중공업 등 대기업 종사자를 포함한 약 12만 명의 튼튼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이처럼 튼튼한 배후수요뿐만 아니라 기숙사 수요와 싱글족을 대상으로 한 원룸은 물론 투룸, 쓰리룸까지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세대별로는 입주 후 바로 생활이 가능하도록 풀 퍼니쉬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울러 단열 기능이 우수한 시스템 창호와 로이복층유리 등으로 시공해 완벽단열 시스템을 선보인다.

단지 인근 생활 편의 시설이 즐비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단지 가까이로는 이마트, 창원시청, 창원지방검찰청 등이 있어 보다 편리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창원 중심지로 통하는 창원대로와 동마산IC, KTX창원중앙역, 김해공항 등의 광역 교통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입주 예정일은 올해 7월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