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키즈'(Jeep KIDS), 가정의 달 맞아…'패밀리룩' 제안

㈜제이엔지코리아의 프리미엄 캐주얼 '지프 키즈(Jeep KIDS)'가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을 위한 패밀리룩 아이템을 제안했다.

지프 키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패밀리룩 니즈를 반영, 의류·모자·슈즈 등 풀 코디 가능한 다채로운 패밀리룩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야외 활동이 많은 시즌성을 고려하여 뛰어난 착용감과 활동성을 자랑하는 제품 위주로 구성했으며 톡톡 튀는 컬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소재감이 가볍고 방풍 기능이 탁월한 '컬러 블러킹 바람막이'는 일교차가 심한 봄부터 초여름까지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경쾌한 컬러감의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으로 티셔츠, 데님 팬츠, 트레이닝복 등 심플한 아이템과 함께 코디하여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지프키즈'(Jeep KIDS), 가정의 달 맞아…'패밀리룩' 제안

패밀리룩 입문이라면 슈즈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어글리 스니커즈 '탱크 체로키'는 볼드한 오버사이즈 아웃솔 디자인으로 청키한 매력의 제품이다. 쿠셔닝 기능 또한 훌륭해 일상생활은 물론 나들이,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슈즈 아이템은 비교적 손쉽게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데다 트렌디한 제품을 선택하면 한층 세련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지프키즈'(Jeep KIDS), 가정의 달 맞아…'패밀리룩' 제안

이외에도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된 지프 로고 티셔츠, 볼캡 등 지프 데일리 아이템을 컬러 매칭하여 감각적인 분위기의 '시밀러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패밀리룩 아이템은 전국 지프, 지프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