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2년동안 계획성 있게 수강하는 `2020 합격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 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2020 합격반`이란 2020년 제 23회 2차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학습에 필요한 모든 교재가 포함된 구성이다. 때문에 본 학습 과정을 신청할 경우 과정 이외 별도의 수험 비용이 들지 않는다.

특히 내년도 2차 시험일까지 수강 가능한 넉넉한 일정으로,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수험생들이 계획성 있게 학습 플랜을 짠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과정일 될 것이다. 올해까지는 1차 시험에 정진한 후 내년에 2차 시험을 집중적으로 준비해도 되기 때문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은 해당 커리큘럼을 통해 최소 3회 반복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시험 각 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부터 시작해 문제를 풀어보며 학습한 이론을 확인하는 `실전완성`을 거쳐 마무리특강을 들을 수 있는 `최종 점검` 단계를 제공하는 것이다.

추가로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이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풀어보고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성적표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을 실시하고 실수예방 오답노트 작성 및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들을 수 있게 한 것이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 기준 4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본서`를 교재로 사용해 수험생들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중이다.

에듀윌이 준비한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2020 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