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치하이커, 신곡 ‘NADA’ 23일 공개



글로벌 EDM 뮤지션 히치하이커(Hitchhiker)가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를 통해 신곡 ‘NADA’(나다)를 발표한다.

SM ‘STATION’ 시즌 3의 열두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히치하이커의 신곡 ‘NADA’는 5월 23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의 제목 ‘NADA’는 스페인어로 ‘아무것도 아닌’을 뜻하며, 히치하이커가 직접 만든 가상의 캐릭터이자 ‘I LOVE YOU’의 약자인 ‘ILY’(일리)가 곡의 아티스트로 참여, 스패니시로 녹음된 목소리 샘플을 자른 후 재배치하여 새로운 소리로 구현한 ‘ILY’의 목소리와 뭄바톤 리듬이 어우러진 색다른 곡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히치하이커는 ‘STATION’ 시즌 1, 2에서 각각 발표한 싱글 ‘$10’(텐 달러)와 ‘AROUND’(어라운드)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독창적인 음악을 선보인 것에 이어, 이번 ‘STATION’ 시즌 3에서는 독특한 색깔의 신곡 ‘NADA’를 즐길 수 있는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물론, 무료 게임 ‘NADA-HH’까지 발매해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 3는 격주 목요일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새로운 음원을 발표해 호평을 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