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의료기 돌침대·흙침대, 이달 말까지 ‘가정의 달 통근할인 이벤트’ 전국 동시 진행

미건의료기가 오는 5월 31일까지 통근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하는 가족 및 부모님께 소중한 마음과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선물 기획전으로 돌침대·흙침대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그동안 가격이 부담돼 구매를 망설였다면, 심플하고 모던한 대중적인 디자인의 돌침대 2종(퀸, 싱글)을 기획 상품으로 구성해 실용적이며 소비자 부담을 줄인 특가전도 동시 진행한다. 구입 고객에게는 최고급 에어프라이어, 3D 매시 매트 등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한자로 滿(찰 만) 즉, 속이 꽉 찼다는 의미를 담은 의료기기 인증 제품으로, 전자파 걱정 없는 돌침대와 온도가 빠르게 상승하는 돌침대의 기능을 담아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모델이다.

국제전기기술위원회 ‘전자의료기기에 대한 전기·기계적 안전에 관한 국제규격(IEC 60601-1)’ 3판 규격을 적용했으며, 식약처로부터 허가 인증을 받았다.

미건의료기 이재화 대표이사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담은 제품을 개발해야 한다”며 “건강을 위한 제품이라는 미건의 기본 철학을 지키며 탄생한 제품이 MS-10000이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제품정보는 미건몰, 미건돌침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