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SNS, 1020 타깃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인기

최근 소비시장의 핵심층으로 ‘Z세대’가 부상하고 있다. 제트세대란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걸쳐 태어난 세대를 이르는 말로, 어릴 때부터 디지털 환경에서 자라나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라고 불리기도 한다.

Z세대의 특징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미디어에서 소비 품목을 찾아내 지출을 한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인스타그램은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른 Z세대를 비롯한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쇼핑 기능을 최근 추가했다.

1020 세대를 타깃으로 한다면 이처럼 쇼핑 기능을 강화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들에게 잘 각인되기 위해서는 감성적인 사진과 간결한 문장을 이용하여 인스타그램 피드를 채우고, 동영상이나 문자, 음성 등 다양한 형식의 정보가 혼합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좋다.

원활한 소통을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와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를 통한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클라우드마케팅이 운영하는 ‘데일리SNS’는 원하는 팔로워군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국인 팔로워와 외국인 팔로워를 각각 보유해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데일리SNS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 다음으로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제트세대를 사로잡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필수로 해야 하는 시대”라면서 “데일리SNS는 디지털 환경에서 자라난 제트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이 확대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SNS는 인스타그램과 함께 제트세대가 가장 많이 소비하는 소셜미디어인 유튜브와 페이스북 마케팅 서비스도 실시 중이다. 데일리SNS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타임 세일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