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17일 신곡 ‘Paradise’ 발매…소년미 벗고 성숙미 예고



TRCNG가 신곡 ‘Paradise’를 17일 오후 6시 발매한다.

TRCNG(티알씨엔지)의 신곡 ‘Paradise’는 ‘WHO AM I’ 이후 풋풋한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그들이 6월 컴백을 앞두고 미리 공개하는 선공개 곡이다.

신곡 ‘Paradise’는 강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잔잔하게 파고드는 리듬에 트렌디한 편곡이 돋보이는 퓨쳐 R&B기반의 팝장르 곡으로 실력파 작곡팀 그루지오(GRUZIO)와 팁시(Tipsy)가 함께 작업했다.

또한 ‘Paradise’는 찬란하게 빛나는 20대가 된 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희망을 Paradise에 빗대어 지쳐있는 모든 이에게 쉼터가 되어 주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멤버들의 몽환적이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음색에 직접 작사를 담당한 지성, 호현의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더 깊어진 TRCNG의 서정적인 모습과 감성을 엿볼 수 있어 오랫동안 TRCNG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

6월 컴백을 앞둔 TRCNG의 선공개 곡인 `Paradise` 무대는 오는 18일 드림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으며, 시선을 강탈하는 매력만점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

한편 TRCNG의 신곡 `Paradise`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