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건희-이도, 새 미니앨범 `RAISE US`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신예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첫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원어스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의 건희, 이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건희와 이도는 수트와 제복 그리고 하네스로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건희가 훈훈한 미소를 머금은 눈부신 비주얼로 부드러운 남성미를 강조했다면, 흑발의 이도는 시크한 눈빛과 날렵한 턱선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동이 트는 새벽녘을 상징하는 이번 콘셉트 포토는 원어스 멤버들의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층 강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당찬 소년의 모습에서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원어스는 27일 새 미니앨범 `RAISE US`를 발표한다. 지난 15일 컴백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단체 콘셉트 포토와 개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앞서 원어스는 데뷔 앨범 `LIGHT US`로 대중을 빛으로 표현하며 원어스가 만들어갈 스토리의 시작을 환히 밝혔다. 이번 `RAISE US`에서는 대중의 사랑(빛)으로 더 높은 곳으로 올라설 원어스 멤버들의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이처럼 원어스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데뷔 앨범부터 작사, 작곡 등의 프로듀싱과 안무 창작에도 참여하며 실력파 아이돌로서 대중에 확실히 눈도장을 찍은 바, 새 미니앨범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를 발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