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보라-미래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상큼 발랄’



체리블렛의 보라, 미래가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러브 어드벤처 AR 게임’에 접속할 준비를 마쳤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체리블렛의 새 싱글 앨범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의 보라와 미래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러브 어드벤처 AR(Augmented Reality?증강현실) 게임’ 접속을 앞두고 체리 스카우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과 플레이를 시작한 활동적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

체리블렛, 보라-미래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상큼 발랄’



특히 게임을 시작한 보라와 미래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느껴져 시선을 끈다. 보라는 꽃을 활용해 귀여운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는 반면, 미래는 나무 아래에서 포즈를 취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하고 있다.

체리블렛이 5월 22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어드벤처’에서는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러브 어드벤처 AR 게임’이 펼쳐진다. 체리블렛은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Really Really)’를 통해 좋아하는 상대에게 솔직 당당하게 사랑을 고백한다.

한편 체리블렛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어드벤처’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