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가온차트 2주 연속 앨범 차트 1위 석권…뜨거운 인기 입증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가온차트 2주 동안 1위를 차지해 화제다.

지난 4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뉴이스트가 가온차트 2019년 19주 차(2019.05.05~2019.05.11 집계 기준)에서 앨범 차트 2주 연속 1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초동 판매량 22만 장을 빠르게 돌파하며 뉴이스트 데뷔 이후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는 뜨거운 인기 속 가온차트에서 지난 주에 이어 2주 째 1위에 랭크되는 남다른 대세돌의 행보를 선보였다.

또한 타이틀곡 ‘BET BET’은 가온차트 다운로드 차트와 BGM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 ‘믿고 듣는’ 뉴이스트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내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연일 기록을 써내려 가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BET BET’으로 데뷔 8년 만에 음악 방송 첫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달성하는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13개국의 해외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석권,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음반 부분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뉴이스트의 열띤 글로벌 인기를 과시, 앞으로 이들이 선사할 또 다른 기록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미니 6집의 타이틀곡 ‘BET BET’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뉴이스트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