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드메르웨딩홀 여심을 흔드는 새 단장 스페셜 음식메뉴 선보여 눈길

5월의 신부라는 말이 있듯 5월은 결혼식이 유독 많은 달이기도 하다.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는 좋은 날이기도 하지만, 친인척분들과 지인분들을 모시는 어려운 자리이기도 하다.

광주드메르 웨딩홀은 예식장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8천 평 규모의 웨딩홀은 5층 건물(지하1층~지상5층)로 유럽의 대저택의 웅장함 동시주차 3천대를 자랑하며, 다양한 테마(하우스웨딩,가든웨딩,채플웨딩,호텔식웨딩)를 연출하고 있어, 많은 신랑, 신부님들의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을 타고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봄에도 드메르 웨딩홀은 새롭게 봄단장을 하였다. 1층 로비에 들어서면 대형 꽃바구니에서는 꽃들이 쏟아져 나오고 천장에는 프리저브드 안개플라워장식이 구름처럼 떠다니고 있어 마치 동화 속 아름다운 캐슬에 온 듯한 느낌을 받는다.

광주드메르 웨딩홀은 국내최대 규모답게 3천대의 주차시설, 200가지의 음식, 드라마틱한 인테리어와 각 홀마다 독립적인 로비를 보유하고 있어, 옆의 홀과 혼선을 겪는 일이 없어 웨딩홀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CN 그룹에서 운영하는 드메르 웨딩홀은 국내최대의 웨딩홀 답게 최고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또한, CN그룹은 광주 뿐 아니라 일산, 인천, 주안, 계산동에 웨딩홀과 강남구 압구정에 11개층 규모의 단독 웨딩스튜디오를 운영 중인 중견그룹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