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생 대상 `평생회원반` 모집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평생회원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해당 과정을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2020년 제 23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경우에는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 공제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 과정을 통해 시험 과목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는 `이론 완성` 단계와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 완성`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시험 전까지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을 다시 한 번 점검하는 `최종 점검` 단계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모의고사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실제 시험과 가장 가까운 문제로 구성된 모의고사를 풀어본 이후 수험생은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실수 예방 노트를 작성하고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이후도 신경쓰고 있다.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해 취업정보부터 1:1 맞춤 취업 전략 등을 제공한다. 또한, 에듀윌 출신 주택관리사의 전국구 네트워크를 조직해 초보 주택관리사의 취업과 실무 적응 등을 돕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