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프리즈너’ 진희경, 최원영에게 반격할 수 있을까?


‘닥터 프리즈너’에서 진희경이 최원영에게 크게 당하고 말았다.

진희경은 이번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최원영에게 남편을 잃으며 크게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주 방송에서 모이라(진희경 분)는 VIP 센터장에 선민식(김병철 분)을 당선시키고자 나이제(남궁민 분)와 대책을 강구했다. 결국 모이라와 나이제는 장민석(최덕문 분)을 VIP 센터장 선정 이사회 도중 응급수술을 받게 하며 경쟁에서 탈락시켰다. 장민석의 지병인 크론병과 그 합병증 등을 활용한 것.

한편, 나이제는 장민석을 살리기 위해 수술실에 들어가고, 그 사이 이덕성 회장이 이재준(최원영 분)에게 살해당한다. 이에 충격에 빠진 모이라. 상황을 최대한 유리하게 유지하기 위해 모이라는 남천 재단에 유류분 청구소송을 걸어 주식을 확보하고, 아들 이재환(박은석 분)을 형집행정지로 빼내 이사회에 참가시켜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이에 모이라는 본격적으로 나이제와 함께 이재환의 형집행정지 실행을 도모했다. 그러나 그들에게 가능한 방법은 자칫 치료 타이밍을 놓치면 이재환이 평생 후유증을 앓게 되거나 어쩌면 죽을 수도 있는 방법. 모이라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들이 원한다면 동의하겠다고 결단을 내린다. 그러자 나이제가 이에 대한 대가로 태강병원을 운영하는 시스템을 요구해, 이어질 모이라의 대답에 관심이 집중되며 다음 이야기에 더욱 기대를 모았다

최원영에게 남편을 잃고 크게 상심에 빠졌지만 특유의 강인함으로 카리스마 이사장의 모습을 되찾은 진희경. 과연 남궁민의 요구를 받아들일 것인지, 그리고 최원영에게 반격을 가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진희경 출연의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KBS2에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