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

신세미 / 리포터

안녕하세요, 알짜 분양 정보와 함께 하는 분양클로즈업입니다.

지난해 분양시장에서 1순위 청약자가 가장 많이 몰린 곳은 서울을 품은 경기도라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120만 인구의 수원시가 입지와 주거 여건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이 곳 수원에 입주와 동시에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가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광교신도시와 가깝고 재개발까지 예정되어 있어서 몸값 상승이 기대되는데요.

구도심의 편리함을 그대로 누리면서 새 아파트의 프리미엄까지 만끽 할 수 있는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의 매력 포인트, 지금 바로 확인하시죠.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구 호텔캐슬 자리에 위치하는‘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는 도심 속 노른자 단지로, 지하 3층에서 지상 36층, 2개동 아파트 202 세대와 오피스텔 21실 총 223 가구로 조성되는데요.

공개공지와 옥상정원 등 더 나은 주거 환경을 위한 단지 조경과 입주민의 주차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확장형 광폭주차장 등으로 쾌적함에 안전까지 갖춘 매력만점 단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김영건 / 한일건설주식회사 설계팀 부장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는 전 세대 맞통풍 판상형 평면 계획을 통해 채광과 통풍,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또한 단지 내면이 도로변에 접하여 체계적인 보행 출입 동선이 용이하며 단지 서측 도로변 공개공지 오픈 스페이스와 단지 내 옥상 정원 등을 통하여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입주민들의 쉼터를 조성하였습니다.

아울러 우만동 최고층인 36층 랜드마크 계획으로 최고의 조망 프리미엄까지 얻을 수 있는 단지입니다.

수원시청역과 광교중앙역을 이용해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고 인덕원~동탄 간 복선 전철이 개통 예정으로 우수한 도로 교통망을 자랑하는데요 또 동수원 IC가 인접해 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한데요. 단지 1km 내에 매화초, 팔달초가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합니다.

단지 1층에는 다양한 상업 시설이 분양 예정되어 있어 주거 환경이 탄탄합니다.

또한 기존 생활 편의시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데요. 인근에 대형마트, 백화점, 아울렛, 병원, 영화관, 수원시청 등이 있어 쇼핑, 문화, 행정시설 이용이 편리합니다.

주변 녹지 환경도 빼어나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세미 / 리포터

최근 실속형 아파트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인기 주거지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는 중소형 위주의 평면 구성과 각종 시스템 도입으로 가격과 관리비 부담은 낮추고,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함으로써 주거 만족도를 높였는데요.

실속 가득한 내부모습을 어떨까요? 함께 확인해보시죠.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조망권을 확보한 81타입. 일반 아파트 보다 10cm 높은 천장고에 우물천장까지 제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고, 철재 난간을 없앤 적합유리 난간대 설치로 고급스러운 경관을 연출했습니다.

효율적인 주방 동선을 고려한 아일랜드 주방과 주부를 위한 공간인 맘스 데스크 배치로 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최신평면 설계를 통한 공간 활용의 기술은 주방 곳곳에서 빛을 발하고 있었는데요.

다용도 행거 액세서리와 프라이팬 전용 수납장을 설치해 조리 동선을 최소화하고 주방과 연결된 대형 팬트리 설계로 스마트한 수납 공간을 제공해 입주자의 편의성과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습니다.

품격 높은 주거 라이프 설계는 침실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파우더룸과 침실 붙박이장을 연결해 만능 수납 공간으로 재탄생시켰으며, 안쪽 드레스룸은 사계절 의류와 부피가 큰 물건도 보관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 맞통풍이 가능한 Till&turn 창호를 설치해 결로를 방지했습니다.

부부욕실은 호텔식 카운터형 세면대 설치로 고급스러움을 살렸습니다.

공간 활용의 마법은 가변형 벽체 적용에서 정점을 찍었는데요.

가족 구성원에 따라 취향에 따라 침실 확장형이나 침실 분리형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신발장과 연결된 복도장은 장식장으로 활용할 수 있고 넉넉한 수납 공간까지 제공합니다.

틈새 평면으로 귀한 대접을 받는 69타입. 맞통풍 판상형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맞통풍 판상형 구조와 에코 앤 에너지 특화 설계로 주거의 쾌적함을 높였으며,

ㄷ자 주방 설계로 실용성을 UP시켰습니다.

세탁실도 독립 공간으로 만들어 수요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켰습니다.

침실은 넓은 창을 통해 채광과 환기까지 고려했는데요.

침실과 연결된 파우더룸과 붙박이장, 드레스룸 설계로 생활의 품격을 더했습니다.

특히 드레스룸은 부피가 큰 물품까지 수납이 가능토록 배려해 중대형 부럽지 않은 넓은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에코 앤 에너지 특화 설계에 수요자 입맛에 딱 맞는 공간 배치까지, 살 맛 나는 아파트, 바로 이런 모습 아닐까요?

김영건 / 한일건설주식회사 설계팀 부장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는 에코 & 에너지 특화 설계로 쾌적하고 경제적인 주거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우선 친환경 설계를 통한 녹색건축인증 우수등급을 획득할 예정이며,

건물에서 쓰는 여러 가지 설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연료전지와 태양광 등을 이용한 신재생에너지 시스템을 통해 관리비 절감 효과까지 누리실 수 있습니다

신세미 / 리포터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 함께 둘러보셨는데 어떠셨나요? 힐링단지로서의 매력뿐만 아니라, 연이은 개발호재로 미래가치까지 기대되는 곳입니다.

내 집 마련 조건에 상품성까지 두루 갖춘 만큼,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분양정보는 현장에 직접 나오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분양클로즈업이었습니다.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 청약 일정은 4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순으로 진행합니다.
[분양 클로즈-UP]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
김동국PD dg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