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수학 연산공부, 스마트 초등학습지로 실력 키워…대치동학원 대안

초등학교 수학 연산공부에 신경을 쓰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초등연산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하지 않으면 추후 초등분수나 중학교 방정식, 고등학교 함수 등 난이도가 어려워지는 단원에서 `수포자`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가 초등수학학원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소식이다.

밀크T는 수학학습지 시장을 선도하는 해법수학의 노하우를 담은 수학문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기존의 천재교육이 가지고 있는 콘텐츠와 인공지능(AI)을 결합했다. 이는 문항DB 50만 건, 출제건수 2천만 건, 풀이이력 3억 건을 바탕으로 폭넓은 수학학습지 학습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의 프린트학습지 방식의 초등학습지와는 다르게 디지털기술을 적극 활용했다. 디지털기기에 익숙한 세대에게 적응력을 높여주며,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쉽고 재미있는 수학공부가 가능하다. 디지털기술을 이용했기 때문에 수준에 맞는 수준별수학공부 역시 가능하다.

쉽게 수학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학습 콘텐츠와 연산게임, 3분쿡쿡연산 등을 선보인다. 여기에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최고수준의 수학문제 풀이, 수학경시대회 HME 단원별 기출문제 및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콘텐츠 등이 포함되어 있다.

천재교과서 이진수 부서장은 "초등학습지 밀크티는 전학년 및 전과목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수학공부 외에도 영어공부와 과목별학교공부를 모두 할 수 있어 강남 대치동학원 등 유명 초등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충분히 성적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 밀크티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접할 수 있으며, 밀크T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