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전국 코스트코와 함께 디지털 피아노 할인 행사 개최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사이토 요이치로)가 봄을 맞이해 코스트코에서 오는 22일~28일 일주일 동안 파격적인 할인 쿠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디지털피아노 `YDP-S34B`를 정상가 899,000원에서 12만원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 779,000원에 제공한다.

`YDP-S34B`는 올해 국내에 소개된 신제품으로 최신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게 콤팩트하고 슬림하게 디자인했다. 야마하 풀사이즈 그랜드 피아노 CFX 음색을 탑재하고, 헤드폰을 착용하고 연주해도 소리가 악기 본체에서 나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스테레오포닉 옵티마이저 기능도 추가했다. 또한 별도의 케이블과 스마트 기기를 연결하면 야마하에서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연주를 경험해볼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코스트코 행사는 코스트코와 야마하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했다"면서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어린이날 선물을, 그리고 어른들에게는 잠시 잊고 지낸 음악적 감성을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