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베리어블)’ 커버 이미지 공개



베리베리가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베리어블)’의 앨범 커버 이미지 및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앨범 커버 및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는 오피셜 버전과 DIY 버전 두 가지로 구성됐다. 오피셜 버전이 베리베리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완전체 케미가 돋보이는 단체 컷으로 이뤄졌다면 베리베리만의 아이덴티티가 된 한정판 DIY 앨범 커버 이미지는 자유분방한 베리베리만의 감성으로 제작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DIY 앨범 커버 이미지는 베리베리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색상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베리베리만의 개성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에서는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를 포함, ‘Love Line’, ‘나 집에 가지 않을래’, ‘Get Ready’, ‘밝혀줘’와 CD에만 수록 되는 ‘Thank you, NEXT’ 까지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베리베리만의 색깔로 표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는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 캐치한 후렴구와 힘 있는 비트와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이다.

한편, 지난 7일부터 순차적으로 컴백 포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베리베리는 오는 2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베리어블)’을 통해 화려하게 돌아온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